본문 바로가기
LIFE/맛집

[리뷰] 분당 정자동 직장인을 위한 가성비 멕시칸 맛집, 도스타코스

by 살리밍키 2024. 11. 14.

안녕하세요. 살리밍키입니다.
분당 정자동에서 직장인으로 바쁘게 지내다 보면 혼밥 할 만한 맛집을 찾기 쉽지 않죠. 도스타코스는 혼자서도 편하게 즐길 수 있는 캐주얼 멕시칸 요리를 합리적인 가격에 제공하는 곳입니다. 간편하게 푸짐한 한 끼를 해결할 수 있어 직장인들의 만족도가 높은 맛집이었어요. 맛과 편리함을 동시에 잡은 도스 타코의 매력을 소개합니다!

 

 


 

위치 및 분위기

도스타코스는 정자동 대림아크로텔 C동 1층에 위치하고 있으며, 정자역 3번 출구로 나와 500미터 정도 직진하면 GS편의점을 지나 도착할 수 있습니다. 대중교통이나 도보로 쉽게 접근할 수 있는 멕시코 음식 맛집입니다.

 

도스타코스는 아담한 규모로 깔끔한 인테리어에 멕시칸 컬러를 적용해 활기차고 생동감 넘치는 분위기를 자아냅니다. 카페처럼 부담스럽지 않은 캐주얼한 분위기라 누구든지 편하게 방문할 수 있어요. 친구, 가족과의 식사는 물론 혼밥을 하기에도 적합한 장소입니다.
 

 

 



 

다양한 메뉴 & 정통의 맛

도스타코스의 메뉴는 다양한 타코, 브리또, 나쵸, 그리고 케사디아, 치미창가 등으로 구성되어 있어 선택의 폭이 넓습니다. 저는 대표 메뉴인 새우 감자 브리또를 주문했어요. 새우 감자 브리또는 든든하게 속을 채워주는 맛으로, 담백한 감칠맛이 일품이었습니다.
 

 
 

 
 
도스타코스는 정통 멕시칸 요리를 고집하는 만큼 신선한 재료가 사용된 게 느껴졌어요. 브리또 안에 다양한 토핑의 풍미가 어우러져 먹을 때마다 입안이 즐거웠습니다. 매운맛을 좋아한다면, 추가로 제공되는 핫소스를 곁들여 먹는 것도 추천해요!
 

 
 
 

가격 대비 만족도

가격은 정자동의 다른 맛집에 비해 합리적인 편으로, 푸짐한 양과 신선한 재료를 생각하면 만족도가 높았습니다. 무거운 식사보다는 가볍고 맛있는 멕시칸 음식을 즐기고 싶을 때 딱 맞는 선택이에요. 다양한 소스와 함께 먹는 재미도 있어, 여러 메뉴를 친구들과 함께 나눠 먹기에도 좋습니다.
 
 

마무리하며...

정자동에서 색다른 맛을 즐기고 싶다면 도스타코스를 추천합니다. 활기 넘치는 분위기 속에서 정통 멕시칸 음식을 맛보며 잠시 여행을 떠난 듯한 기분을 느낄 수 있어요. 다채로운 메뉴와 신선한 재료 덕분에 매번 방문할 때마다 다른 조합으로 색다른 즐거움을 만끽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맛있는 멕시칸 음식을 찾고 있다면, 꼭 한번 들러보세요!